반응형

가수 박상철 나이 이혼 딸


트로트 가수 박상철은 유명한 히트곡 '무조건'으로 2005년에 10년 무명 생활을 청산했습니다. 박상철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1월 25일날 출연하여 무명시절을 버틸 수 있게 해준 옥탑방 집주인 부부를 찾게됩니다.




어딜 가던 문전박대 당했던 박상철을 친부모님처럼 챙겨주고 명절때 고향에 못내려가고 홀로 지내는 박상철에게 따뜻한 떡국을 끓여주었던 옥탑방 집주인 부부를 찾아 나서는 따뜻한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박상철은 가수로 성공하고나서 옥탑방 집주인 부부를 찾아갔지만 만날 수 없었습니다. 옥탑방이 있었던 동네는 재개발이 되어서 흔적도 남지 않았고 그렇게 감사의 인사도 전하지 못한 채로 17년 세월이 흘렀습니다.




가수 박상철 나이는 1969년생으로 현재 51세입니다. 박상철의 부인은 김점숙씨로 현재 박상철 헤어아트 미용실을 같이 했었습니다. 강원도 삼척시 남양동에 '박상철 헤어아트'라는 미용실을 차렸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후에는 미용사는 그만뒀지만 현재까지도 박상철 헤어아트 미용실은 존재합니다.




박상철과 부인 슬하에는 딸 2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박상철 이혼은 루머로 밝혀졌으며 박상철의 인기가 올라가고 나서 이혼, 재혼이라는 루머가 돌기 시작했었습니다. '자옥아'로 인기를 얻을 당시에 박상철이 이혼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그 당시에 아내와 함께 방송에 나가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