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프라이스 아직도 안해보셨다구요? 실검까지 등장해 많은 분들이 알게된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무려 가격이 50% 할인이라 사이트에는 사람이 몰려서 저희는 핸드폰 어플로 들어가시는 방법을 택할께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에서는 3월 27일 추첨을 통해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 9.7인치 32GB,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크림 등 평소에 비싸서 고민했던 상품들이 반값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1,2차에 나눠서 진행이 되며 1차는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2차는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때 당첨자에게 상품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이 증정됩니다.


좋은 이벤트이긴 한데 저에게는 기회조차 없었네요. 히든프라이스 반값 이벤트가 언제 시작하는지도 모르고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을때는 이미 끝났다는거죠.


그래서 히든프라이스 어플을 받고 이제부터 알람을 받을까 싶었는데 매일매일 10시부터 12시는 반값타임이라고 하네요.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해서 눈돌아가는데 지름신이 강림하시는 분들은 히든프라이스 앱 받지 마세요ㅋㅋ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히든프라이스 앱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어플은 안드로이드 4.4이상 버전만 지원되네요.



이제 어플도 설치했으니 제가 원하는 제품이 50%가 되길 기다려야겠네요. 매일 10시부터 12시 놓치지 마시고 반값 쿠폰 꼭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반값 특가가 너무 좋아서 어플 꼭 받아두시면 핸드폰에 안쓰는 앱보다 인생 최애 앱으로 자리잡을꺼예요! 필요하신거 있나 앱으로 꼭 보시고 최저가로 구입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히든프라이스 앱 설치 하시고 바로 한번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