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과 러시아에 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중국은 또한 스스로를 지배적인 초강대국으로 만들고자합니다. 그 노력의 일부는 기술적인 발전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우주에서 전쟁을 수행하는 능력을 포함한 무기류. 미국과 중국의 주변국을 포함한 다른 국가들도 이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개발하는 10대 비밀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0. 시안 Y-20 헤비 전략 공수

시안 항공기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도움을 얻어 중국 신화에서 전설적인 새의 이름을 딴 쿤펭(Kunpeng)이라고 알려진 새로운 전략 공수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이 비행기는 Y-8 수송기의 업그레이드로 Type 99 시리즈 탱크 및 기타 대형 전투 및 지원 차량을 탑재 할 수 있으며 탑재량은 60~66톤입니다. 이전에는 미국,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만 제작할 수 있었던 경쟁국과 경쟁합니다. 다른 나라의 전략적 항공기들과는 다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국이 이전에는 부족했던 무거운 군사 수송 능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9. H-6K 장거리 전략 폭격기

시안 H-6K 폭격기는 6 대의 대함 또는 지상 공격용 순항 미사일을 탑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정밀 유도 탄약은 아시아 전역의 미국 전투기 전투 그룹 및 우선 목표에 대한 공격과 같은 장거리 및 독립형 공격을 시작하는 중국의 능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항공기는 CJ-10A 순항 미사일을 재래식 핵탄두 또는 핵탄두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개선 사항에는 검색 및 공격 레이더, 사격 통제, 무기 정밀도 및 탐색 기능이 포함됩니다. 폭격기는 이전의 중국 폭격기 모델보다 더 오래 날 수 있습니다. 중국이 개발하고있는 이러한 비밀 무기 는 중국의 초강대국 역량을 높일 것입니다.


8. CV-16 랴오닝 항공기 캐리어

중국의 유일한 항공 모함은 실제로 소비에트 해군이 소유 한 단장 한 우크라이나어 운반선입니다. 카지노로 전환 할 계획이 아니라 인민 해방군의 재산이되어 현대 항공 모함으로 바뀌었습니다. 67,000 톤 규모의 선박은 2,500 명의 승무원과 약 40 대의 항공기를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투석기 대신에 스키 점프를 사용하여 항공기를 발사합니다. 당분간, 그것은 더 많은 훈련선으로 생각됩니다. 


7. 심양 J-15 플라잉 상어

'플라잉 상어 (Shlying Shark)'라는 별명을 가진 심양 J-15는 소비에트와 우크라이나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또 다른 무기입니다. 그것은 소련이 설계 한 Sukhoi Su-33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국내 생산 엔진, 레이더 및 무기를 탑재하고 중국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러시아 제 엔진은 미국의 F-35 전투기 보다 덜 강력하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6. 핵 탄도 미사일 잠수함

중국은 전쟁이있을 경우 미국에 위협이 될 수있는 진급 급 잠수함을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 국방부는 핵 잠수함이 약 4,600 마일의 범위를 가진 JL-2 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로 무장하고 있다고 믿고습니다. 즉, 하와이에서 동쪽으로 진출하면 50 개 주를 강타 할 수 있습니다. JL-2 3 단 미사일은 각각 90 킬로그램의 힘을 가진 3-6 개의 탄두 또는 250-1000 킬로톤의 단일 탄두를 탑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중국이 미국의 이익에 위협이되는 비밀스런 무기를 만들 것입니다.



5. Type-052D Luyang lll 유도 미사일 구축함

Luyang III 다목적 수직 발사 시스템은 대잠 로켓, 지대공 미사일, 지상 공격 미사일 및 대함 순항 미사일 발사를 포함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것은 이전의 Jianghu I / II를 대체하여 중국 군대의 힘을 증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주선에는 96 개의 새로운 미사일 요격 시스템과 8 개의 Eagle 12e 대함 순항 미사일을 발사 할 수있는 수직 발사 시스템이 두 가지있을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착륙 플랫폼도 있습니다.


4. 중급 탄도 미사일

중국은 태평양에 기반을 둔 항공 모함과 다른 대형 선박을 공격 할 수있는 DF-21D 대함 탄도 미사일을 시험하는 것으로 보보이고 있습니다. 미사일은 2,485 마일까지 이동할 수있는 조종 가능한 탄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이 지역의 많은 미군 기지의 이동 통신사가이 지상 기반 시스템에 취약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중국의 방위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중국이 개발중인이 비밀 무기가 조만간 운영 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선박을 식별, 추적 및 공격하는 중계국, 센서 및 지휘 통제 센터 시스템은 복잡하며 한 가지 사고로 인해 처리가 지연됩니다.


3. 공평 2000 공수 조기 경고 항공기

Kongjing은 동시에 248 마일 떨어진 60-100 개의 항공 표적을 추적 할 수 있다고합니다. 무기 체계가 목표물을 명령하고 위협에 대응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합니다.


2. SC-19 위성 미사일

중국은 2007 년에 중국의 기상 위성을 동력 타격 차량으로 폭파 시켰을 때 다른 나라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 미사일은 움직이는 살상 차량이 장착 된 DF-21 탄도 미사일로 수정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차량에는 이미징 적외선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우주 파편이 미래의 우주 임무를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성 미사일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 2007년 시험에서 나온 파편은 2011 년 국제 우주 정거장 근처에서 날아 갔습니다. 중국의 통치자들은 우주에서 전쟁을 일으킬 계획은 없다고 말하고 있지만, 그들과 다른 나라들이 그렇게 할 수있는 능력을 연구하고 있다고 추측됩니다. 


1. 사이버 전쟁 능력

중국은 지상군에 대한 의존도가 낮고 현대적인 군대를 건설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사이버 전쟁 능력을 하나의 단위로 모으는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작업에는 전장 전자 장치 또는 적 컴퓨터 네트워크의 방해와 같은 군사 또는 민간 대상에 대한 사이버 임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이미 중국이 미국 컴퓨터 시스템 해킹을 의심하고있다. 사이버 전쟁은 여전히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